PN풍년, 설맞이 온라인 창고개방 실시
상태바
PN풍년, 설맞이 온라인 창고개방 실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1.1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PN풍년이 오는 20일까지 명절 전후로 활용하기 좋은 주방용품 및 주방가전을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창고개방 행사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간 안산 본사에서만 시행해왔던 창고개방을 온라인 자사몰에서 진행해 더 많은 고객이 창고개방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먼저 PN풍년 메인 제품인 멀티압력쿠커 원팟과 풍년전통 가마솥 궁 세트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떡국, 갈비찜 등 손이 많이 가는 명절 음식을 세 번의 터치 조작으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원팟 구매 고객에게는 위더스 우드라이트 IH 20㎝ 프라이팬을, 풍년전통 가마솥 궁 세트 구매자에게는 밀양 도자기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풍년 잔치팬, 샤르텐 프리노 대용량 프라이팬, PN스테인리스 믹서기(4000ml)등 설 음식 준비에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스테디셀러와 단종 제품의 경우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어 주방용품 교체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알뜰한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PN풍년 인기 품목 특별전에서는 명절 전용 주방용품을 선보인다. 뉴트럴 컬러와 따뜻한 아날로그 감성으로 분위기 있는 주방을 연출하는 블리스 라레트로 IH를 비롯해 위더스 프로라인, 파비움 통 5중 냄비, 하이클래드 IH 압력솥 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테인리스 주방용품과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내에 주문한 제품은 모두 명절 전까지 받아볼 수 있도록 보장하는 신속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PN풍년 관계자는 “설 전후로 주방용품 수요가 증가하는 만큼 더 많은 소비자가 다양한 혜택을 편하게 누릴 수 있는 온라인 창고개방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일주일간 특가로 만날 수 있는 400여 개의 제품과 특별한 혜택으로 알뜰 쇼핑의 기회를 누리면서 풍성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