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코리아, 우수 컨설턴트 시상… ‘지프 세일즈 클럽 어워드’ 개최
상태바
FCA코리아, 우수 컨설턴트 시상… ‘지프 세일즈 클럽 어워드’ 개최
  • 성희헌 기자
  • 승인 2020.01.1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P 10 마스터 멤버에게 차량 및 특별 인센티브 제공
FCA코리아는 지난 8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2019 지프 세일즈 클럽 어워드’를 개최했다. 사진=FCA코리아 제공
FCA코리아는 지난 8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2019 지프 세일즈 클럽 어워드’를 개최했다. 사진=FCA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FCA코리아는 ‘2019 지프 세일즈 클럽 어워드’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행사는 지난 8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파블로 로쏘 FCA코리아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및 딜러사 관계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019 지프 세일즈 클럽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우수한 판매 성과를 이뤄낸 세일즈 컨설턴트에게 시상 및 감사의 뜻을 표하기 위한 연례행사다. 2019년은 특별히 최초로 연간 신규 판매 1만대를 돌파한 지프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축하하기 위한 자리이기도 했다.

올해는 서비스와 세일즈의 9개 부문에서 120명의 딜러사 임직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이 중 최고 실적을 기록한 10명의 세일즈 컨설턴트를 ‘지프 세일즈 클럽 마스터 멤버’로 선정, 시상을 진행했다.

최고의 명예로 불리는 마스터 멤버에는 청담 전시장 이우진, 김하근, 분당 전시장 구현모, 이활, 서초 전시장 박현욱, 이성훈, 부산 전시장 정희성, 인천 전시장 김영진, 김준기, 제주 전시장 현도경 세일즈 컨설턴트가 이름을 올렸다.

마스터 멤버로 선정된 10명에게는 1년간 랭글러 1대와 특별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이 중 3년 연속 마스터 멤버 조건을 유지하고 있는 3명에게는 150만원 상당 여행 상품권이 주어진다.

파블로 로쏘 FCA코리아 사장은 “2019년은 지프가 국내 진출 이후 처음으로 연간 1만대 판매 성과를 올린 의미 깊은 해로, 이러한 성과를 만들어낸 딜러사와 세일즈 컨설턴트 여러분의 노고와 열정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올해도 서비스센터 시설 개선, 고객 만족을 위한 트레이닝과 제도 마련 등으로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성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