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자가관리 샤워용 정수 필터 선보인다
상태바
현대렌탈케어, 자가관리 샤워용 정수 필터 선보인다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1.13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중 정수 필터 적용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 출시
현대렌탈케어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 사진=현대렌탈케어 제공
현대렌탈케어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 사진=현대렌탈케어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현대렌탈케어가 정수기능이 자가관리형 ‘샤워용 정수 필터’를 선보인다. 

현대렌탈케어는 자가관리형 샤워용 정수 필터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HQ-S2010)’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는 ‘3중 정수 필터(마이크로 세디먼트 필터-카본 필터-비타민 겔 필터)’ 구조로 제작됐다. 마이크로 세디먼트 필터는 미세먼지 구분 기준(10㎛ 이하)보다 작은 5㎛(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녹·망간 등의 이물질을 걸러낸다. 활성탄 소재의 카본 필터를 사용해 수돗물 속 냄새와 유기물을 제거한다. 비타민 겔 필터는 8톤 용량의 수돗물 속 잔류염소를 정화할 수 있는 성능을 갖췄다.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는 필터를 소비자 본인이 직접 교체해 사용하는 자가관리형 제품이다. 케어 서비스(소모품 교체 및 청결관리 등) 제공 없이 사용자가 직접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최초에 수전(수도꼭지)과 샤워기 헤드와 각각 연결하면, 이후엔 필터만 간단하게 교체하면 된다. 벽면에 제품을 설치할 때도 타공없이 제품에 부착된 양면 테이프와 특수 실리콘만 사용하면 된다.

월 렌털료는 필터 교체 주기(3개월‧2개월‧1개월)에 따라 세 가지로 구분된다. 의무사용기간은 4년(48개월)이다. 기존 큐밍 정수기를 사용하거나 큐밍 정수기와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를 함께 렌털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회사 측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정수 필터 제품과 사용 기간, 정수 성능 등을 비교했을 때 20~30% 가량 저렴하다고 설명했다.

정윤종 현대렌탈케어 영업기획담당(상무)은 “최근 녹조, 적수사태 등으로 수돗물 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커지면서 샤워 필터가 가정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어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