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Keep Going’ 보이스퍼(VOISPER) 뮤직뱅크 출근길
상태바
[영상M] ‘Keep Going’ 보이스퍼(VOISPER) 뮤직뱅크 출근길
  • 강미화 PD
  • 승인 2020.01.10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직뱅크’서 새 싱글 ‘Keep Going’ 무대 최초 공개

보이스퍼(VOISPER)가 10일 오전 KBS 2TV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하기 위한 출근길에서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다.

보이스퍼(정대광, 정광호, 김강산, 민충기)는 이날 방송에서  새 싱글 ‘Keep Going’ (킵 고잉)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멤버 전원이 쥐띠인 보이스퍼는 이날 경자년을 맞아 첫 무대를 가지는 만큼 ‘뮤직뱅크’ 출근길에서 깜찍한 쥐로 변해 화제를 모았다. 이들은 강렬한 레드 슈트부터 한복 등 다채로운 착장을 한 쥐 인형탈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새해 기분 좋은 기운을 불어넣어준 깜짝 분장부터 무대에서 선보일 아름다운 하모니까지, 앞으로 펼쳐질 보이스퍼의 컴백 활동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지난 9일 정오 발매된 보이스퍼의 ‘Keep Going’은 기타 아르페지오와 섬세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브릿팝(Britpop) 스타일의 곡이다. 피아노, 기타, 드럼이 합쳐진 풍부한 사운드에 보이스퍼 개개인의 매력이 담긴 하모니가 파워풀한 멜로디를 완성했으며 듣는 이로 하여금 용기와 위로를 전하고 있다.

보이스퍼는 10일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 라디오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는 2Z, ANS, ATEEZ, DONGKIZ, MCND, SF9, VERIVERY, 네이처(NATURE), 드림노트 (DreamNote), 모모랜드, 보이스퍼(VOISPER), 세븐어클락, 이엔오아이 (ENOi), 일급비밀(TST), 정효빈, 프리즘 (prism), 피싱걸스, 희(HEE) 등이 출연합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