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용덕 동두천시장, 2020년 시민과의 대화 개최
상태바
최용덕 동두천시장, 2020년 시민과의 대화 개최
  • 오기춘 기자
  • 승인 2020.01.1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이  2020년 시민과의 대화로 소통하고 있다.(사진제공=동두천시)
최용덕 동두천시장이 2020년 시민과의 대화로 소통하고 있다.(사진제공=동두천시)

[매일일보 오기춘 기자] 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지난 9일과 10일 불현동, 송내동, 생연2동, 중앙동에서 ‘2020년 시민과의 대화’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시장이 직접 각 동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등 사회단체 및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지난 2019년도 시정성과를 소개하고, 2020년도 시정 비전과 주요사업 추진계획을 설명했다.

또한, 지난해까지 신년인사회로 개최되었던 이번 행사는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소통의 시간을 강조하기 위해 올해에는 ‘시민과의 대화’로 명칭을 바꾸어, 주민불편사항과 건의사항을 듣고, 직접 답변하며, 많은 의견을 교환했다.

아울러, 시민과의 대화 시간에는 시청 각 동 담당과장을 비롯한 민원 관련 부서장들이 함께 참석하여, 주민들의 질문과 건의사항에 즉시 답변하며, 행정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

한편, 이번 시민과의 대화는 5일 동안 개최될 예정이며, 13일에는 상패동과 소요동, 14일 오전에는 보산동과 15일 오후에는 생연1동에서 각각 개최된다.

최용덕 시장은 “주민들의 불편과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담당 공무원이 즉시 현장에 출장하여 현황을 확인한 뒤 신속히 조치하고, 결과를 바로 안내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