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Good Guy’ 에스에프나인(SF9) 뮤직뱅크 출근길
상태바
[영상M] ‘Good Guy’ 에스에프나인(SF9) 뮤직뱅크 출근길
  • 강미화 PD
  • 승인 2020.01.10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에프나인(SF9)이 10일 오전 KBS 2TV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하기 위한 출근길에서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다.

 에스에프나인(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은 이날 방송에서 신곡 ‘Good Guy’, ‘널 꽉 잡은 손만큼’(Like The Hands Held Tight) 로 컴백 무대를 선사합니다.

첫 번째 정규 앨범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 타이틀곡 ‘굿 가이’는 좋아하는 상대에게 자신감 넘치게 다가가는 당당한 매력을 담았으며, 고급스러운 사운드 메이킹과 조화롭고 트렌디한 K팝 스타일로 SF9만의 절제된 무드를 표현한 곡입니다.

수록곡 ‘널 꽉 잡은 손만큼’은 어떤 어려움이 찾아와도 ‘널 잡은 손을 놓지 않는다’고 약속하는 감성적인 발라드 곡으로,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날 '뮤직뱅크'는 2Z, ANS, ATEEZ, DONGKIZ, MCND, SF9, VERIVERY, 네이처(NATURE), 드림노트 (DreamNote), 모모랜드, 보이스퍼(VOISPER), 세븐어클락, 이엔오아이 (ENOi), 일급비밀(TST), 정효빈, 프리즘 (prism), 피싱걸스, 희(HEE) 등이 출연합니다.

한편,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