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순 서울 시장, 美 CES 바디프랜드 부스 찾아 안마의자 체험
상태바
박원순 서울 시장, 美 CES 바디프랜드 부스 찾아 안마의자 체험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1.09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박원순 서울시장과 진대제 전 정보통신부 장관이 CES 샌즈엑스포홀에 마련된 바디프랜드 부스에서 신제품 안마의자에 앉아 마사지 체험을 하고 있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오른쪽부터)박원순 서울시장과 진대제 전 정보통신부 장관이 CES 샌즈엑스포홀에 마련된 바디프랜드 부스에서 신제품 안마의자에 앉아 마사지 체험을 하고 있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박원순 서울 시장이 세계 최대 가전·IT박람회 ‘CES 2020’에 참여한  바디프랜드 부스에서 안마의자의 신기술과 신제품을 체험했다고 9일 밝혔다.

박원순 시장은 올해 출시 예정인 의료기기 안마의자 ‘팬텀Ⅱ 메디컬’에 앉아 신기술을 직접 체험하는 한편, 안마의자에서 잠시 ‘꿀잠’을 이룬 것으로 알려졌다.

박 시장이 체험한 '팬텀 메디컬'은 다양한 부위의 질환과 통증을 치료하고 예방할 수 있는 펄스전자기장(PEMF)이 적용됐다. 거북목 치료기능, 이명으로 인한 불편감을 개선할 수 있는 ‘이명마사지’ 기능도 적용된 의료기기 안마의자다.

이번 박람회에서 바디프랜드는 팬텀 메디컬 외에도 혁신적인 ‘XD 마사지 모듈 프로’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 ‘렉스-F1(Rex F1)’, ‘CES 혁신상’을 수상한 ‘퀀텀(Quantum)’ 등 새로운 제품과 기술을 대거 선보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박원순 서울시장이 현지시각 8일 바디프랜드 부스를 방문해 신제품과 새로운 기술을 직접 체험하고 조수현 바디프랜드 메디컬 R&D(연구개발) 센터장 등 연구진과 운영인력들과 인사를 나눴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