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개국 5주년 특별 기획
상태바
공영쇼핑, 개국 5주년 특별 기획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1.09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제품으로 ‘논산 설향 딸기’ 3000세트 한정 판매
논산 설향 딸기. 사진=공영쇼핑 제공
논산 설향 딸기. 사진=공영쇼핑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공영쇼핑은 개국 5주년을 맞이해 ‘스페셜 에디션’ 상품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첫 번째로 선정된 상품은 국산 품종인 ‘논산 설향 딸기’다. 설향 딸기는 국내 딸기 시장의 대부분을 점유했던 일본 딸기 품종을 대체하기 위해 개발됐다. 일본 품종 딸기가 80%를 점유했던 2005년과 달리, 2017년에는 국산 딸기 점유율이 90% 이상으로 급등했다. 

논산 설향 딸기는 3000세트 한정으로 오는 10일 오후 12시 40분에 방송된다. 총 1.5kg으로 구성됐다. 모바일 주문 시 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공영쇼핑은 개국 초부터 ‘국산의 가치’에 관한 영상을 제작해 방영하는 등 국산 농축수산물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해왔다. 지난 8월에는 양파 가격 폭락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 지원을 위해 ‘양파 게릴라 초특가전’을 편성하고 250톤의 양파를 판매한 바 있다. 이 밖에도 ‘오미자’ ‘인삼’ 등 국산 농산물의 특집 방송을 통해 다양한 소비 촉진 활동을 펼쳐왔다.

논산 설향 딸기를 시작으로 개국 5주년을 맞이한 올해 다양한 상품이 스페셜 에디션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올해 개국 5주년을 흑자 원년의 해로 삼고 공영쇼핑만의 차별화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스페셜 에디션 시리즈를 기획했다”며 “국산 품종인 논산 설향 딸기를 시작으로 우리 중소기업과 국내산 농축수산물의 스토리를 담은 특별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