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면주가, ‘홈술닷컴’ 론칭하며 막걸리 정기구독 서비스 실시
상태바
배상면주가, ‘홈술닷컴’ 론칭하며 막걸리 정기구독 서비스 실시
  • 임유정 기자
  • 승인 2020.01.0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느린마을막걸리’, ‘심술6’ 등 배상면주가 막걸리를 정기 구독으로 즐길 수 있어
느린마을 혼술닷컴.사진=배상면주가 제공
느린마을 혼술닷컴.사진=배상면주가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우리술 문화기업 배상면주가 포천LB가 온라인 쇼핑몰 ‘홈술닷컴'을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홈술닷컴은 최근 1인 가구 증가 및 주 52시간 근무제 등의 영향으로 확대되고 있는 ‘홈술(Home술)’ 트렌드에 맞춰 바른 술, 바른 안주, 바른 양으로 즐기는 제대로 된 홈술문화를 위해 개설했다. 대표적인 판매 제품은 ‘느린마을막걸리’, ‘심술6’, ‘옹기막걸리’ 등의 막걸리류와 이와 어울리는 ‘느린마을모듬전’ 등의 안주류다.

막걸리 제품의 경우 일반적인 단품 판매뿐만 아니라 정기구독 서비스 방식을 함께 선보인다.  홈술닷컴의 ‘막걸리 정기구독 서비스’는 판매 중인 배상면주가 포천LB의 막걸리들을 설정된 주기에 맞춰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서비스로, 정기구독 신청 고객에게는 10%의 구매 할인 혜택과 맛이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제품을 교환해주는 품질보증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우선 출고 서비스를 통해 출고 지연 및 품절 시 우선적으로 제품을 배송받을 수 있어, 기존 느린마을막걸리를 즐겨 찾던 애호가들이 신선한 제품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안주로 판매되는 느린마을모듬전을 비롯한 전류 제품들은 막걸리와 잘 어울리며 조리와 처리가 간편한 미니사이즈의 가정간편식(HMR) 형태로 출시돼 막걸리와 함께 부담 없이 나만의 홈술상을 차리기에 좋다.

배상면주가 포천LB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 2년 간의 온라인 판매 데이터를 토대로 정기구독 서비스의 가능성을 높게 봐 홈술닷컴 론칭과 함께 막걸리 정기구독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종류의 주류와 그에 어울리는 안주를 소개하고 이를 바르게 즐기는 문화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