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주방가전 시장 1위 굳히기에 돌입
상태바
SK매직, 주방가전 시장 1위 굳히기에 돌입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1.0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척·건조·보관 기능 탑재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출시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사진=SK매직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SK매직이 혁신 기술을 담은 신제품을 선보이며 시장 1위 굳히기에 돌입한다. 

SK매직은 오는 22일 국내 최초 세척, 건조, 보관 기능이 하나로 결합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DWA-19R0P‧19C0P‧19C1P)’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식기 세척 기능을 넘어, 건조와 보관까지 토털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20’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

이번 신제품의 세척수는 정수 필터로 제작된다. 이동하며 회전하는 ‘와이드 무빙 세척 날개’와 ‘상단 세척 날개’, ‘후면 세척 노즐’이 만들어 낸 고온‧고압의 물살이 식기를 살균 세척한다.

자동 문열림‧닫힘 기능으로 세척 후, 내부 증기와 냄새를 배출하고 자동으로 문을 닫아 집안 내 발생되는 미세먼지로부터 식기를 보호한다. 상·하단 듀얼 열풍 건조로 건조 시간까지 줄였다. 건조 후에는 자외선(UV)와 함께 미세먼지 필터를 거친 깨끗한 공기로 환기시키는 ‘UV 청정케어 시스템’이 2시간 간격으로 작동한다.

SK매직 관계자는 “국내 식문화에 최적화된 한국형 식기세척기를 개발하기 위해 오랜 시간 투자와 연구를 아끼지 않았다”며 “앞으로도 지난 34년 동안 주방가전 시장에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국내 식기세척기 시장 1위 자리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