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슬·파우더·브러쉬 결합한 3-in-1 멀티 브로우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레디는 남성 메이크업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레벨업 파운데이션’에 이어 2020년 첫 번째 신제품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 남성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펜슬·파우더·브러쉬가 결합한 3 in 1 멀티 브로우로, 초보자도 깔끔하고 섬세하게 눈썹 윤곽을 그려 잘생긴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잘생긴 눈썹은 사람의 인상을 또렷하게 만들어주며 더욱 매력적인 첫인상을 남기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도와준다.
다크 브라운색의 펜슬로 눈썹 윤곽을 잡은 후 눈썹의 빈 곳은 파우더로 채워준다. 부드러운 브러쉬로 눈썹 결을 따라 빗어 자연스럽게 마무리하면 누구나 쉽게 잘생긴 눈썹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또 제품 속 파우더는 비어있는 헤어라인과 구레나룻을 풍성하고 자연스럽게 채울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 유튜브에서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를 검색하면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제품 사용법을 제공하고 있다.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네이버, 무신사,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