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존경과 사랑의 의미 담은 ‘후 비첩 예찬세트’ 선봬
상태바
LG생활건강, 존경과 사랑의 의미 담은 ‘후 비첩 예찬세트’ 선봬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1.0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 비첩 예찬세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후 비첩 예찬세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LG생활건강은 왕후를 향한 존경과 사랑의 의미를 제품에 담은 한정판 에디션 ‘후 비첩 예찬세트’를 8일 선보였다.

‘비첩 예찬세트’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브랜드가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선보인 제품으로, 8년 연속 안티에이징 에센스 부문에서 1위를 지켜온 후의 대표 제품 ‘비첩 자생 에센스’에 ‘궁중 책가도’를 모티브로 삼은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책·도자기·문방구 등이 책가 안에 놓인 모습을 그린 ‘궁중 책가도’는 왕실에서 유행한 궁중 회화다. 화사한 색감과 자유분방한 구도는 물론 지식과 명예, 부를 상징하는 다양한 도상으로 가득해 그 자체로 세련된 기품의 표상이었다.

궁중 책가도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된 비첩 예찬세트는 ‘비첩 자생 에센스’ 25ml 3병이 하나의 세트로 구성된 제품이다. 고결한 삶을 염원하는 ‘수선화’, 명예의 기원을 새긴 ‘공작 깃털’, 입신양명을 상징하는 ‘살구꽃’을 각 병에 디자인해 세트 케이스 디자인에서도 궁중 책가도의 아름다움과 고귀한 의미를 느낄 수 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스스로 살아나는 힘을 키워주는 ‘초자하비단’ 성분에 궁중비방인 ‘공진비단’·‘경옥비단’·‘청심비단’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다스려줘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청정의 상징인 연꽃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정화에 도움을 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후의 대표 에센스로 구성한 비첩 예찬세트는 새해를 맞아 특별하게 준비한 제품”이라며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염원과 귀한 의미를 담은 만큼 감사한 분들께 선물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