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유비-조정민-김경록-네온펀치 등, 갤러리K 홍보대사 위촉식 참석
상태바
하유비-조정민-김경록-네온펀치 등, 갤러리K 홍보대사 위촉식 참석
  • 강미화 PD
  • 승인 2020.01.0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슬마니아그랑프리 수상 정우주-장여진 "갤러리K 홍보대사 위촉, 평소 미술품에 관심 많아"
갤러리K 홍보대사 위촉식 스틸. 사진=갤러리K.
갤러리K 홍보대사 위촉식 스틸. 사진=갤러리K.

가수 하유비와 조정민, 김경록, 걸그룹 네온펀치, 틴탑 리더 캡 등이 갤러리K 홍보대사 위촉식을 빛냈다.

지난 7일 강남의 한 호텔에서 갤러리K 홍보대사 위촉식이 진행됐다. 이날 10월 미술작가로 데뷔한 캡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이성근, 정고암, 배진현, 정미애 화백이 참석했고, 하유비와 조정민, 김경록, 네온펀치는 많은 셀럽 그리고 20여명의 유명작가 앞에서 축하무대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위촉식을 통해 머슬마니아그랑프리 수상의 정우주, 장여진, 양승화, 김태양, 이성현은 아트노믹스 갤러리K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홍보대사가 된 정우주와 장여진은 "평소에도 그림을 좋아하고 미술품에 관심이 많았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만큼 미술시장의 발전을 위해 조금이라도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도 밝혔다.

아트노믹스 갤러리K는 침체되어 있는 미술시장에 '아트노믹스'(ART+ECONOMICS의 합성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 작가들에겐 아티스트로서 미술 활동에만 전념 할 수 있게 하는 등 미술시장의 활성 촉진, 대중화를 위해 미술계의 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를 도입해 미술작가는 물론 미술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