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신혼부부 ‘취향’ 맞춤형 인테리어 가구 3종 출시
상태바
일룸, 신혼부부 ‘취향’ 맞춤형 인테리어 가구 3종 출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1.0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룸 인테리어 가구 시리즈 3종. 사진=일룸 제공
일룸 인테리어 가구 시리즈 3종. 사진=일룸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일룸이 8일 밀레니얼 신혼부부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인테리어 가구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일룸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연구해 다양한 옵션과 단품들로 구성된 △’구스토’ 시리즈 △’엘바 패밀리’ 시리즈 △’모니스’ 시리즈를 선보였다. 

구스토는 특정 공간에 국한되지 않고 활용이 가능한 수납장 시리즈다. 거실, 다이닝, 주방 공간의 경계가 없는 LDK(Living Dining Kitchen) 평면 트렌드를 반영한 구성으로 주방에서 거실까지 하나로 연결되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팬트리장, 콘솔, 카페장, 디스플레이장, 멀티장 등 다양한 폭과 높이의 단품들로 구성됐다. 신혼집의 공간과 용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엘바 패밀리는 신혼 부부의 공간에 다양성을 불어넣어주는 멀티 테이블 시리즈다. △패밀리테이블 △낮은 패밀리테이블 △바테이블로 구성됐다. 

모니스 시리즈는 다양한 사이즈의 수납장을 조합해 라이프스타일과 거주 공간에 맞는 수납 모듈을 제안한다. 스튜디오 방, 작은 공간에는 2단 또는 3단의 낮은 수납장을, 거실이나 넓은 평형의 공간에서는 6단 수납장이나 인테리어장을 두어 세련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일룸 관계자는 “어떠한 공간에서도 자신들의 취향을 담아 집을 꾸미려는 밀레니얼 신혼부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다가오는 봄, 일룸이 마련한 신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행복한 신혼 생활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일룸은 신혼부부들이 다양한 엘바 패밀리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도록 시작할래일룸생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