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컴백' 베리베리(VERIVERY) 타이틀곡 'Lay Back' 쇼케이스 무대
상태바
[영상M] '컴백' 베리베리(VERIVERY) 타이틀곡 'Lay Back' 쇼케이스 무대
  • 강미화 PD
  • 승인 2020.01.07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7일(오늘)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 앨범 'FACE ME' (페이스 미)발매하고 컴백했습니다.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는 앨범 발매에 앞서 열린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Lay Back'(레이 백)의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Lay Back'은 알앨비와 딥하우스가 결합된 댄스곡으로 내 안의 진짜 나를 마주하고 더 솔직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으며 하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입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Lay Back'을 비롯하여 베리베리가 그려갈 새로운 스토리 'FACE it'(페이스 잇) 슬로건의 서막을 알리는 곡인 'PHOTO'(포토) ,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 팬클럽 ''베러'와 함께 하는 모든 곳은 파라다이스'라는 의미를 담은 팬송 'Paradise'(파라다이스) , 무대 위에 함께 하는 모든 모습들을 특별한 장면으로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 'Curtain Call'(커튼 콜), 베리베리만의 특별한 위로송 'MOMENT'(모멘트), 그리고 CD에만 수록되는 'Thank You, NEXT'까지 총 6곡이 수록됐습니다.

한편, 베리베리는 1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FACE ME'을 발매, 타이틀곡 'Lay Back'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