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2020년 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동대문구, 2020년 신년인사회 개최
  • 송미연 기자
  • 승인 2020.01.07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오후 2시 구청 다목적강당서 구민 1500여 명과 새해 비전 공유
구민 소망 영상 상영, 윷놀이 희망성금 행사 등 구민 화합의 장 마련
동대문구가 10일 오후 2시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2020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사진=동대문구 제공
동대문구가 10일 오후 2시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2020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사진=동대문구 제공

[매일일보 송미연 기자]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경자년 새해를 맞아 구민과 함께 동대문구의 올해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10일 오후 2시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2020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이번 신년인사회는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및 국회의원, 시‧구의원, 구민 등 약 1,500여 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구립청소년오케스트라 지도교사의 연주와 구립소년소녀합창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진행된다. 교육, 안전, 경제, 복지분야 부서의 추천을 받은 학교장, 학생, 시장상인, 경찰서‧소방서 직원, 다문화가정의 구성원 등이 전하는 새해 구민 소망 영상이 이어진다.

특히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신년인사회를 통해 구민에게 새해인사와 지난해 성과, 2020년 구정운영 방향 및 비전을 전할 계획이다.

행사장 로비에서는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열린다. 대형 윷을 던져 결과에 따라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윷놀이 희망성금’ 행사와 내빈과 구민이 새해 소망을 적어 걸 수 있는 소망나무가 설치된다. 윷놀이를 통해 모금된 성금 전액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기부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경자년 새해를 맞아 구민들과 새해 인사를 나누고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많이 참석해주셔서 동대문구의 힘찬 출발을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