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부동산 재태크 특강 연다…‘전액 무료’
상태바
세종대, 부동산 재태크 특강 연다…‘전액 무료’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0.01.0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원갑 KB국민은행 부동산 자문위원 등 초청
‘2020년 부동산 마이더스 아카데미 론칭기념 특별 콘서트’ 포스터. 사진=세종대학교 제공
‘2020년 부동산 마이더스 아카데미 론칭기념 특별 콘서트’ 포스터. 사진=세종대학교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은 오는 15일 세종대 대양 AI센터에서 ‘2020년 부동산 마이더스 아카데미 론칭기념 특별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동산 재테크 특강으로 마련됐다. 각 분야별 분동산 전문가들이 강사로 초빙돼 부동산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먼저 박원갑 KB국민은행 부동산 자문위원은 2020년도 변경된 부동산 정책과 유망 투자처 분석 등을 안내한다.

또한 문동진 지앤비 자산운용 대표는 정책변경에 따른 경매시장 공략법과 돈 되는 특수경매 분석 등을 강의할 예정이다.

한경아카데미 전문위원 김영준 강사는 2020년 소액투자가 가능한 역세권 투자 성공사례와 주의점에 대해 강의한다.

세종대 미래교육원 관계자는 “전문가들의 보다 구체적이고 정확한 부동산 분야의 진단과 전망을 들어볼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부동산은 물론 재테크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2020년 첫 무료강좌인 만큼 특별한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특강은 전액 무료다. 참가자들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도움이 되는 책자도 증정된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