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티저 영상 공개…"그래서 만들었습니다!"
상태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티저 영상 공개…"그래서 만들었습니다!"
  • 강미화 PD
  • 승인 2020.01.0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원호 감독x이우정 작가와 배우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등 레전드 조합 기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tvN.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tvN.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탄생 비화가 담긴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무한 자극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히트메이커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 그리고 연기력과 대중성을 모두 겸비한 배우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까지 믿고 보는 '작감배' 레전드 조합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매 작품마다 신드롬을 일으켰던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가 병원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를 차기작으로 선보인다는 것만으로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에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신원호 연출', '이우정 극본' 자막으로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금까지 제작진이 선보였던 전작들 속 병원 배경의 장면들이 연이어 등장하기 때문. '응답하라' 시리즈부터 '슬기로운 감빵생활'까지 모든 작품에서 빠짐없이 등장했던 공통점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보여준 것.

이어서 '이럴 거면 의학 드라마를 하지'라는 시청자의 댓글이 포커싱돼 유쾌함을 자아낸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대한 응답을 담고 있는 듯한 "그래서 만들었습니다"라는 카피는 제작진의 기획 의도를 엿볼 수 있는 대목. 

무엇보다 유연석, 김대명, 전미도, 정경호, 조정석까지 주연배우 5인방의 라인업과 '2월 Comming Soon'이라는 문구는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드높인다. 여기에 '평범한 우리들의 조금 특별한 매일'이라는 내레이션은 새로운 의드 탄생을 예감케 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신원호 감독은 "지금까지 했던 드라마에서 유독 병원 배경이 많았던 이유는 삶의 극적인 순간들이 병원에 다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생로병사가 넘쳐나는 환경 속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서 시작한 작품이다"라고 연출 배경을 밝힌 동시에 "평범하고, 작고, 소소한 이야기들이 얼마나 힘이 있는지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하겠다"라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오는 2020년 2월에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