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NOW. '#OUTNOW' 이성경, '낭만닥터 김사부2' 첫 방 소감 전한다
상태바
네이버 NOW. '#OUTNOW' 이성경, '낭만닥터 김사부2' 첫 방 소감 전한다
  • 강미화 PD
  • 승인 2020.01.0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 선곡한 로맨틱 플레이리스트 공개
네이버 NOW. '#OUTNOW' 호스트로 출연하는 이성경. 사진=네이버 NOW.
네이버 NOW. '#OUTNOW' 호스트로 출연하는 이성경. 사진=네이버 NOW.

'낭만닥터 김사부2' 이성경이 오늘(7일) 네이버 NOW. '#OUTNOW'에 호스트로 출연한다.

네이버 NOW. '#OUTNOW'는 음반·영화·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들의 뮤지션·배우·감독 등이 호스트로 출연해, 해당 콘텐츠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직접 전하는 오디오쇼다. 

시즌2로 돌아온 SBS 새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의 주연배우 이성경, 안효섭이 총 6회에 걸쳐 호스트로 출연하며 청취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7일 온에어되는 '#OUTNOW' 낭만닥터 김사부2 여섯 번째 에피소드에는 드라마에서 흉부외과 펠로우 2년차 차은재 역을 맡은 이성경이 호스트를 맡는다. '낭만닥터 김사부2'는 지난 2017년 27.6%라는 자체 최고 시청률로 종영한 '낭만닥터 김사부'의 두 번째 이야기로, 지난 6일 첫 방송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성경은 이날 오디오쇼를 통해 '낭만닥터 김사부2'의 첫방 소감과 함께 2020년을 낭만으로 채워줄 로맨틱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6일에도 배우 안효섭이 오디오쇼에 출연해 같은 주제로 감성적인 노래 10곡을 선곡한 데 이어, 이성경은 팬들을 위해 어떤 노래를 선곡했을 지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성경이 출연하는 '#OUTNOW' 낭만닥터 김사부2 여섯 번째 에피소드는 1월 7일 저녁 8시에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오디오쇼에서 소개된 곡들은 네이버 뮤직서비스 VIBE(바이브)의 플레이리스트로도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