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영웅본색' 유준상, '미우새' 출연…다재다능 의욕부자 면모 '실검 1위'
상태바
뮤지컬 '영웅본색' 유준상, '미우새' 출연…다재다능 의욕부자 면모 '실검 1위'
  • 강미화 PD
  • 승인 2020.01.06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배우 유준상.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갈무리.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배우 유준상.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갈무리.

뮤지컬 '영웅본색'의 배우 유준상이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했다.

뮤지컬 '영웅본색'에서 송자호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유준상이 '미우새'에 출연하여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유준상은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할 정도로 여전한 화제성을 입증했다.

유준상은 이날 뮤지컬 '영웅본색'의 넘버 중 하나인 '당년정'을 불러 시청자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유준상은 감미로운 목소리와 출중한 가창 실력으로 흥행보장 뮤지컬배우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유준상은 "마침 '미우새'의 '궁상민' 테마곡이라 어머님들이 전주만 들으면 딱 아실 것"이라고 이야기하며 노래를 시작했다.

동명의 원작 영화 주제가로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당년정'의 익숙한 반주가 흐르자 신동엽은 "전주만 들어도 심장이 뛴다"며 반가운 마음을 드러냈다. 유준상의 노래를 들은 모벤져스 어머님들은 "오늘 완전 귀호강"이라며 소감을 말했다.

한편, 지난주 MBC 연기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현재 뮤지컬 '영웅본색'에 참여하고 있다"고 언급할 정도로 뮤지컬에 대한 사랑을 보여준 유준상은 모벤저스 어머님들께 뮤지컬 '영웅본색'의 티켓을 드리며 직접 초대하는 모습을 보여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뮤지컬 '영웅본색'이 70억의 제작비가 들어간 작품이라며 부담스럽지만 잘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유준상은 뮤지컬 '영웅본색'에서 조직에게 배신당했지만 새로운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하는 송자호 역으로 열연 중이다. 유준상은 무대 위의 큰형님으로 완벽 변신해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관객을 사로잡고 있다.

유준상이 출연하는 뮤지컬 '영웅본색'은 홍콩 느와르의 시초이자 정점으로 불리는 동명의 원작 영화 '영웅본색' 1편과 2편을 각색한 작품으로, 의리와 배신이 충돌하는 홍콩의 뒷골목에서 살아가는 인물들을 통해 우정, 가족애 등 삶의 본질적인 가치를 재고하게 하는 작품이다.

한편, 유준상이 출연하는 뮤지컬 '영웅본색'은 오는 3월 22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