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설맞이 ‘설렘특가전’ 실시… 최대 67% 할인
상태바
삼광글라스, 설맞이 ‘설렘특가전’ 실시… 최대 67% 할인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1.0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삼광글라스가 설 명절을 맞아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오는 31일까지 설맞이 ‘설렘특가전’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민족 최대 명절 설을 앞두고 음식 준비, 손님맞이 등으로 주방용품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명절 활용도가 높은 글라스락의 인기제품을 제안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글라스락 베스트 인기 밀폐용기, 명절 선물세트, 프리미엄 쿡웨어 등 총 20개 품목에 최대 67% 할인 혜택을 적용해 판매한다.

먼저 소비자들의 꾸준한 요청으로 지난달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글라스락 클래식 화이트 에디션’을 3종부터 10종까지 알뜰세트로 구성해 최대 49%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기름진 고기류나 전류, 생선류 등의 명절음식을 나눠 건강하게 보관할 수 있는 ‘똑똑한 반찬용기 시리즈’를 특가에 판매한다. 각각 ‘글라스락 칸칸이 1,100ml 2종세트’, ‘글라스락 찬따로 캡따로 715ml 3종세트’,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원형 800ml’, 글라스락 육류생선보관용기 1050ml 2종세트’로 명절음식 준비에 유용한 필수 주방용품이다.

‘글라스락 명절 선물세트 시리즈’도 내놨다. 고급스러운 포장과 1~2만 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대로 실속 있는 명절선물로 활용할 수 있다. 명절음식 조리에 많이 쓰이는 웍, 프라이팬 등 ‘셰프토프’ 쿡웨어도 특가 판매하고 명절 손님맞이를 위한 글라스락 유리컵 세트 상품도 설을 맞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매주 새로운 제품을 고정 할인가에 제공하는 ‘신년맞이 위클리 특가전’이 신설되고 990원 회원 특가 이벤트도 있다.

이윤석 삼광글라스 생활용품팀 상무는 “고객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명절음식 보관에 유용한 글라스락의 인기제품들에 특가 혜택을 적용하고 선물세트 구성도 마련했다”며 “환경과 건강을 위한 유리용기가 더 많이 쓰일 수 있도록 올해도 공식몰을 통해 고객들에게 가치 있는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