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건설,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 VIP라운지 오픈
상태바
신세계건설,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 VIP라운지 오픈
  • 최은서 기자
  • 승인 2020.01.06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사전예약제로 운영
하이엔드 레지던스형 주거시설…3월 분양 예정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 바다조망 이미지. 사진=신세계건설 제공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 바다조망 이미지. 사진=신세계건설 제공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신세계건설이 부산 해운대에 새롭게 론칭해 선보이는 하이엔드 레지던스형 주거시설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의 분양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신세계건설은 8일부터 내달 1일까지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에 VIP라운지를 오픈하고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VIP라운지는 최근 새로 리모델링 한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32층~33층에 자리한 엠버서더 펜트하우스에 마련되며 단지모형 관람과 평면 등 상품에 대한 설명과 상담이 제공된다.

신세계건설 관계자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리더 그룹을 초청해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의 앞선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고자 VIP라운지를 운영하게 됐다"며 "이를 시작으로 서울 웨스틴조선 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등에서도 VIP라운지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단지는 신세계건설에서 시공·관리하는 하이엔드 레지던스형 주거시설이다. 

먼저 총 284유니트로 구성된 주거공간은 스튜디오 타입부터 패밀리스위트 타입까지 다양한 평면들로 구성했다. 또 최상층에 위치한 바다조망 인피니티풀을 비롯해 사우나, 클럽하우스 등으로 어메니티가 구성됐다. 최상층 어메니티의 파노라마 뷰는 LCT부터 마린시티까지 이어지는 해운대 도심의 야경을 담아냈다. 

신세계건설은 라이프스타일 서비스와 수준 높은 공간구성을 통해 이곳에 머무는 이들이 소통·교류하고 문화를 공감하게 한다는 방침이다.

신세계건설 관계자는 "이번 빌리브 패러그라프 해운대를 통해 신세계는 해운대비치를 중심으로 신세계 호텔 & 레지던스 브랜드 트라이앵글을 형성하게 될 것"이라며 "이들을 필두로 부산을 대표하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SSG 푸드 마켓 마린시티점, 스타필드시티 LCT점(예정)까지 연결된 신세계브랜드 멤버십을 구축해 최상위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월 30일부터 2월 25일까지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에서, 2월 2일부터 2월16일까지는 서울 웨스틴조선 호텔에서 VIP라운지를 운영한다. 단지는 오는 3월 분양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