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타이틀곡 'Lay Back' 베일 벗었다…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상태바
베리베리, 타이틀곡 'Lay Back' 베일 벗었다…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20.01.02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베리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갈무리. 사진=젤리피쉬.
베리베리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갈무리. 사진=젤리피쉬.

보이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세 번째 미니앨범 'FACE ME'(페이스 미)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새 앨범 발매 기대감을 높였다.

2일 자정 베리베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7일 발매되는 세 번째 미니 앨범 'FACE ME' 하이라이트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영상으로 신곡 일부를 최초로 공개, 오는 7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약 2분가량으로 구성되어 있다. 짧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더욱 다양해진 음악적 감성과 베리베리만의 매력을 담아낸 다섯 개의 트랙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최초 공개된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Lay Back'(레이 백)은 알앤비와 딥하우스가 결합된 댄스곡으로 "내 안의 진짜 나를 마주하고 더욱 솔직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또한, 베리베리가 그려갈 새로운 스토리 'FACE it'(페이스 잇) 슬로건의 서막을 알리는 곡인 'PHOTO'(포토) ,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 팬클럽 ''베러'와 함께 하는 모든 곳은 파라다이스'라는 의미를 담은 팬송 'Paradise'(파라다이스) , 무대 위에 함께 하는 모든 모습들을 특별한 장면으로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 'Curtain Call'(커튼 콜), 베리베리만의 특별한 위로송 'MOMENT'(모멘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가득 담아내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이처럼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공개하며 컴백 워밍업을 마친 베리베리는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진정성 가득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으로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FACE ME'를 발매,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