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노트' 미소·수민·은조, '바라다' 개인 M/V 티저 공개
상태바
'드림노트' 미소·수민·은조, '바라다' 개인 M/V 티저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20.01.0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노트 신곡 '바라다' 미소-수민-은조 개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iMe KOREA.
드림노트 신곡 '바라다' 미소-수민-은조 개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갈무리. 사진=iMe KOREA.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멤버 6인의 개인 티저 공개를 완료했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2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드림 위시'(Dream Wish) 타이틀곡 '바라다'(WISH) 미소, 수민, 은조의 개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전날 공개된 유아이, 보니, 라라의 티저와 마찬가지로 이날 베일을 벗은 각각의 영상 속에는 화사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는 미소, 수민, 은조의 모습이 담겼다.

캔버스에 그림을 그리며 환하게 웃음 짓는 미소, 구슬사이다처럼 청량하고 톡톡 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수민, 화분을 들고 싱그러운 미소를 짓는 은조까지 다채로운 콘셉트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드림 위시' 콘셉트 포토에 이어 타이틀곡 '바라다' 개인 뮤비 티저 영상까지 모두 공개한 드림노트는 귀엽고 발랄한 소녀의 모습과 더불어 한 뼘 더 성장한 숙녀의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며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점점 더 높여가고 있다.

'드림 위시'는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드림어스'(Dream:us) 이후 드림노트가 10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타이틀곡 '바라다'를 비롯해 'Love is so amazing'(러브 이즈 소 어메이징), 'Bittersweet'(비터스위트), '꿈의 섬으로'(La Isla Bonita), '바라다'(Inst ver.)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드림노트의 새 앨범 '드림 위시'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