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온·오프라인 ‘큰 장(場)’ 열다
상태바
에잇세컨즈, 온·오프라인 ‘큰 장(場)’ 열다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9.12.2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31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서 최대 60% 할인…별도 일부 특가도
할인 대상은 패딩·핸드메이드 코트·캐시미어 혼방 니트 등 의류·액세서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다음달 31일까지 ‘19 가을겨울 시즌 슈퍼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다음달 31일까지 ‘19 가을겨울 시즌 슈퍼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다음달 31일까지 ‘19 가을겨울 시즌 슈퍼 세일’을 진행한다.

에잇세컨즈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패딩·코트 등 아우터를 비롯해 니트·슬랙스·데님·스커트 등 의류와 액세서리 품목(일부 상품 제외)을 대상으로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특히 일부 인기 상품에 대해서는 고객 감사 차원으로 특가 행사를 진행해 세일 초반 득템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겨울 베이직한 상품부터 트렌디한 아이템까지 한층 다양한 스타일들을 선보였다.

기본적인 롱 패딩은 물론 풍성한 볼륨감의 숏 패딩, 화사한 색이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코트, 트렌디함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춘 시어링 점퍼, 다양한 색상의 캐시미어 혼방 니트 등을 출시했다.

특히 올 겨울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떠오른 시어링 아우터는 에잇세컨즈만의 스타일리시함을 더해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박동일 에잇세컨즈 영업팀장은 “에잇세컨즈의 ‘슈퍼 세일’은 고객들이 올 가을겨울 시즌 트렌드 아이템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매주 론칭하는 스타일을 바탕으로 밀레니얼 세대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19년 가을겨울 시즌 슈퍼 세일’은 전국 48개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진행된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