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유유제약, 이웃과 함께 따뜻한 연말연시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유유제약, 이웃과 함께 따뜻한 연말연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9.12.2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사무소와 제천공장 인근 소외계층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진행
유유제약이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사무소 및 제천공장 인근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사진=유유제약 제공.
유유제약이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사무소 및 제천공장 인근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사진=유유제약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유유제약은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사무소 및 제천공장 인근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유유제약은 서울사무소가 위치한 중구청에서 진행하는 드림스타트 사업에 프로바이오틱스 ‘장안에화제키즈’, 어린이 영양제 ‘앙팡하이키커츄어블200’ 등 300여 개 상당의 자사 제품을 제공한다.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에게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공평한 출발 기회를 보장함으로써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서울 중구청은 2016년부터 관내 0세(임산부)부터 만 12세(초등학생 이하) 아동과 가족을 대상으로 드림스타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제천공장에서는 공장 근무 직원들이 보유한 가정 내 각종 의류를 취합해 제천시 종합자원봉사센터에 기부했다. 유유제약 제천공장 직원들이 기부한 의류는 상자(가로 490㎜X세로 380mmX높이 445mm) 20개에 달한다. 제천시 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상시 프리마켓 형태로 제천시민들이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다. 판매수익금은 생활용품 구매, 사랑의 밥차 운영, 명절 위문 물품 구매 등 지역 내 소외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유원상 유유제약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소외계층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