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 러시아 연해주 최고 호텔 수상
상태바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 러시아 연해주 최고 호텔 수상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12.24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 전경. 사진= 롯데호델.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 전경. 사진= 롯데호델.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에 위치한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가 지난 20일 연해주 관광산업 리더 선정에서 연해주 최고의 호텔을 수상했다.

올해로 25회째를 맞이한 이 시상식은 매년 연해주 관광산업 발전과 관광객 유치에 기여한 대표 호텔, 여행사, 공기업, 지방 자치 단체 등을 선정한다.

올해는 연해주 정부 당국자, 관광 전문가 등 연해주 관광 산업에서 독보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이들로 구성된 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총 10개의 부문에서 최고의 단체가 선정됐다.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는 연해주의 5성 호텔로서는 유일하게 연해주 최고의 호텔로 선정됐다.

지난 2018년 7월 문을 연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는 블라디보스토크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50분 거리, 블라디보스토크 기차역에서 도보로 20분 거리, 주요 관광지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인 시내 중심부에 있다. 이로 인해 외국인 관광객은 물론 러시아 관공서 및 기업 소속의 비즈니스 고객이 자주 방문한다.

신인협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 총지배인은 “한국의 예절이 깃든 한국적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실천한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가 이번 수상으로 연해주 대표 특급호텔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면서 “시아 극동지역 대표 호텔을 넘어 러시아 대표 호텔로 자리매김하는 날까지 총력을 다할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