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피에스코스메틱, 신제품 샴푸 ‘EP.06 순하면서 풍성하게’ 출시
상태바
제이피에스코스메틱, 신제품 샴푸 ‘EP.06 순하면서 풍성하게’ 출시
  • 김양훈 기자
  • 승인 2019.12.2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어실드 상황별 에피소드로 제품 명명…독특한 네이밍 마케팅
EP.04, 비듬 완화 등 임상 완료 및 15차 생산 돌입
제이피에스코스메틱
제이피에스코스메틱

[매일일보 김양훈 기자] 토탈 헤어뷰티 제조 기업 제이피에스코스메틱(대표 선일규, 이하 JPS)의 브랜드 바른 헤어 연구소 큐어실드(이하 큐어실드)가 지난 4일 미스트 ‘04 올마이티 매직’에 이어 17일 샴푸 ‘EP.06 순하면서 풍성하게’를 추가로 런칭했다.

큐어실드는 자사 ‘타이밍’ 시리즈에 붙인 일련의 제품명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타이밍 시리즈는 현재 샴푸 6종, 헤어 미스트 4종, 트리트먼트 2종으로 라인업된 헤어 제품으로서, 그 이름에 맞게 제품 자체의 속성보다 제품이 필요한 상황에 에피소드(EP) 번호를 부여하여 마치 단막극을 연상시키는 형태로 기획됐다.

일례로 비듬 억제에 특화되어 가장 인기 있는 타이밍 EP.04 샴푸(이하 04 샴푸)는 ‘비듬용 샴푸’가 아니라 ‘검은 옷도 걱정 없어!’라는 식이다. 이는 제품 노출시 무심코 지나치던 제품의 특징을 더 강하게 각인시킴으로써 구매 고려 단계 유입을 용이하게 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다수의 소비자 후기에 나타났다.

특히 04 샴푸는 지난 10월 대한피부과학연구소로부터 비듬 및 소양감 완화와 미세먼지 세정력에 관한 인체적용시험을 필하고 그 효과를 입증 받음으로써 신뢰성을 높였으며, 최근 재고 소진에 따라 올해에만 15차 생산에 돌입했다.

JPS는 큐어실드의 제품군을 확장하고 판매 저변을 넓히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