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연말연시 이웃사랑 성금 전달
상태바
골프존카운티, 연말연시 이웃사랑 성금 전달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12.2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영 골프장 지역 소외 계층 성금 기부 및 나눔 활동
골프존카운티 순천 임직원들이 전라남도 순천시 주암면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사진=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카운티 순천 임직원들이 전라남도 순천시 주암면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사진= 골프존카운티.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카운티는 연말연시를 맞아 직영 골프장 7곳이 위치한 지역 내 소외 계층 아동이나 청소년, 독거노인 등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기부금 및 김장김치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달 21일 골프존카운티 선운은 전라북도 고창군이 진행하는 희망2020 나눔 캠페인을 통해 불우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을 기부했다. 같은 달 27일, 골프존카운티 순천은 전라남도 순천시 주암면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달 6일에는 골프존카운티 청통은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을 경상북도 영천시에 기탁했으며, 사흘 전인 12월 2일에는 지역 내 거주하는 이웃들에게 김장김치 200포기를 경상북도 영천시 청통면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20일에는 무등산CC가 전라남도 화순군 화순군청에 성금 1000만 원을, 골프존카운티 안성H가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사무소에 성금 300만 원을 각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기부했다.

골프존카운티 안성W는 지난 17일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사무소에 같은 목적으로 200만 원을 전달했다. 골프존카운티 사천은 내년 1월 경상남도 사천시 서포면사무소에 이웃사랑 성금 3000만 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는 “작게나마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기부 및 성금 모금과 함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 더 많은 사람에게 희망의 손길을 건넬 것이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골프존카운티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