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한성에프아이, 연말 맞아 기부와 함께 ‘사랑의 밥퍼’ 봉사 진행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한성에프아이, 연말 맞아 기부와 함께 ‘사랑의 밥퍼’ 봉사 진행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9.12.1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에프아이가 17일 연말을 맞아 사랑의 밥퍼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한성에프아이 제공.
한성에프아이가 17일 연말을 맞아 사랑의 밥퍼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한성에프아이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한성에프아이는 지난 17일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에 위치한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독거 노인 및 무의탁 노인 600여 명에게 정성스레 준비한 점심 식사를 제공하는 ‘밥퍼나눔운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현장에는 이른 아침부터 김영철 회장을 비롯한 한성에프아이의 임직원 40여 명과 올포유의 전속모델 김소연, 이상우가 함께 참여해 식사 준비부터 배식, 설거지, 청소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한성에프아이는 한우자조금과 함께 한우 불고기 258㎏을 밥퍼나눔운동본부에 기부도 했다. 이번에 기부한 한우 불고기는 지난 9월 올포유와 레노마가 개최한 KLPGA 정규투어 ‘올포유 레노마 챔피언십 2019’에서 참가 선수들이 버디 이벤트를 통해 모은 것이다.

임정식 한성에프아이 마케팅부 이사는 “연말을 맞아 지역 사회에 공헌하고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 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밥퍼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라며 “앞으로도 관심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위해 꾸준히 나눔 활동을 진행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고객 성원에도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성에프아이는 스포츠캐주얼 올포유와 스포츠&골프웨어 레노마, 캘러웨이 어패럴 등 패션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기업이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