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오마이걸, 2020년 기대되는 '여자아이돌'
상태바
[영상M] 오마이걸, 2020년 기대되는 '여자아이돌'
  • 강미화 PD
  • 승인 2019.12.17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개최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기대되는 '여자아이돌'을 수상했습니다.

17일 오후 열린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참석한 오마이걸은 포토월에서 "2020년 기대되는 걸그룹으로 뽑히게 되어 너무 영광"이라며 "기대된다고 말해주시는 만큼 기대에 부흥하는 멋진 무대를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습니다. 

오마이걸은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을 통해 무서운 잠재력으로 매번 레전드 무대를 경신해 나가며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습니다.

퀸덤 이후로 오마이걸의 무대를 기대하는 팬들과 대중들에게 "많은 응원보내주신 만큼 퀸덤에서 보다 더 멋지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테니까 지금처럼 응원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 내년에 왕성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니까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미라클(팬클럽명) 많이 응원해주고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저희는 미라클 없이는 아무것도 아니다. 우리 미라클 사랑해요"고 팬들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올해로 18회 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내년이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합니다. 

■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자

▲오마이걸(여자이이돌) ▲방탄소년단(남자아이돌) ▲ITZY(신인여자아이돌) ▲AB6IX(신인남자아이돌) ▲아이유(여자배우) ▲강하늘(남자배우) ▲세정(여자연기돌) ▲로운(남자연기돌) ▲화사(여자솔로가수·여자예능돌) ▲하성운 (남자솔로가수·남자예능돌) ▲김민규(핫루키) ▲김나희(트로트가수) ▲AKMU(싱어송라이터) ▲KARD(혼성아이돌) ▲N.Flying(아이돌밴드) ▲헨리(엔터테이너) ▲장성규 (아나테이너·연예인유튜버) ▲박막례 할머니(시니어유튜버) ▲김혜윤(라이징스타여자배우) ▲장동윤(라이징스타남자배우) ▲김충재(아트테이너) ▲ 최순화(여자시니어모델) ▲김칠두(시니어모델) 이유비(뷰티아이콘) ▲입짧은햇님(푸드크리에이터) ▲퀸덤(예능프로그램) ▲이정은(씬스틀러여자배우) ▲허성태(씬스틸러남자배우) ▲박인비(스포츠선수) ▲셀럽파이브(개성파뮤지션) ▲손나은(여자CF모델) ▲안영미(여자예능인) ▲윤아(여자영화배우) ▲최우식(남자영화배우) ▲이상화-강남(베스트커플) ▲이진호(남자예능인) ▲정으니(라디오DJ) ▲조정석(남자CF모델) ▲주우재(모델테이너) ▲첸(남성보컬) 김요한(스포테이너) ▲김이나(전문가엔터테이너) ▲이유비(뷰티아이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