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새마을회, 2019 철원군새마을지도자대회 열려
상태바
철원군새마을회, 2019 철원군새마을지도자대회 열려
  • 윤여경 기자
  • 승인 2019.12.1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윤여경 기자] 강원 철원군새마을회(회장 정연권)는 17일 철원군청 대회의실에서 이현종 철원군수, 문경훈 철원군의회의장 등 내빈들과 각 읍면별 새마을남녀지도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철원군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하고 정부 포상 및 새마을 표창 단체∙개인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한 해를 마감하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는 2019년 한 해 동안의 새마을운동 추진성과를 결산하고, 지역사회 발전과 봉사에 결의를 다져 내년도 활동 방향을 잡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생명살림∙평화나눔∙공경문화를 바탕으로 다양한 봉사활동 및 각종 캠페인 등 새마을회의 지난 1년간의 주요 활동을 소개했다.

또한 지역에서 헌신 봉사한 새마을지도자 39명에 대한 표창 수여식을 진행해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새마을지도자들은 2020년에도 생명, 평화, 공경 운동으로 새로운 문명사회 건설을 위해 활발히 봉사활동을 펼쳐나갈 것을 결의했다.

철원군새마을회 정연권 회장은 “1년 동안 새마을운동과 지역사회를 위해 애써 주신 철원군새마을회 가족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새마을지도자들의 열정으로 크고 작은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수할 수 있었으며, 2020년에도 철원군 봉사단체의 구심점이 돼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