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고매쓰’ 출시… 수학 사고력 높여
상태바
천재교육, ‘고매쓰’ 출시… 수학 사고력 높여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12.16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천재교육이 교과서 수업과 사고력 수업을 즐겁게 배울 수 있는 초등 수학교재 ‘고매쓰(GO! 매쓰!)’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고매쓰’는 교과 내용과 사고력 학습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초등생 수학 교재다. 어려운 사고력 학습을 게임을 통해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특히, 교과 개념과 사고력 문제를 스티커를 활용한 게임을 통해 즐겁게 놀며, 익힐 수 있어 학습 효과가 높다. 또한 전문가가 필요한 대부분의 사고력 수업과 달리, 천재교육에서 지원하는 활동 수업 영상과 학습자료로 학부모들이 직접 자녀들에게 사고력 수업 지도가 가능하다.

‘고매쓰’는 1학년부터 6학년까지 한 학기당 3단계 5권의 커리큘럼(전 60권)으로 진행된다. 교과서 개념을 위한 스타트(1권), 교과와 연계된 사고력을 위한 런(3권), 다양한 유형의 사고력 문제를 접할 수 있는 점프(1권)로 구성됐다.

김안나 천재교육 초등개발본부 팀장은 “고매쓰는 배우는 것도 가르치는 것도 어려운 수학 사고력 수업을 누구나 쉽게 가르치고 배울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즐겁게 배우며, 개념과 사고력을 동시에 높여주는 고매쓰로 자녀의 수학에 대한 실력과 자신감을 더욱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천재교육은 고매쓰 출간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