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 가족과 함께하는 '어깨동무 2019 가족봉사단' 수료
상태바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 가족과 함께하는 '어깨동무 2019 가족봉사단' 수료
  • 김동환 기자
  • 승인 2019.12.16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로 하나되는 가족, 하나되는 양평

[매일일보 김동환 기자]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가 운영하는 '어깨동무 2019 가족봉사단'이 소통과 화합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적극적인 자원봉사 활동을 전개한다.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어깨동무 가족봉사단은 봉사로 가족간의 화목을 다지고 교육적 차원의 봉사 진행 프로그램으로 13가족 44명으로 지난 14일 수료식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이들은 환경정화 활동, 경기도센터 가족봉사 체육대회 참여, 물품지원 등 봉사가 무엇인지를 자녀들에게 알리는데 초점을 두고 있다.  

수료식은 한 해 활동에 대한 동영상 시청, 수료증 수여, 가족봉사를 하면서 느낀점 발표와 추후 이루어질 봉사에 대한 토의로 이루어 졌다.

특히 어깨동무 가족봉사단은 경기도 북부권 체육대회에서 우승 및 경기도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한 가족봉사 글·그림 경진대회에서 봉사단 단장 가족이 1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진난숙 자원봉사센터장은 “자원봉사를 통해 가족이 소통과 화합으로 하나되어 향후에도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를 당부 드린다”며 가족봉사단의 한해동안 봉사활동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담당업무 : 경기동부권 취재본부장
좌우명 : 늘 깨어있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