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연말연시 뮤지컬 ‘셰프‘ 선물
상태바
동대문구, 연말연시 뮤지컬 ‘셰프‘ 선물
  • 송미연 기자
  • 승인 2019.12.1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구청 다목적강당서 비트박스, 비보잉 등 역동적 뮤지컬 공연
600명 무료 공연…20일까지 동대문구 홈페이지서 선착순 접수
동대문구가 아동·청소년을 위해 21일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뮤지컬 ‘셰프’ 공연을 상연한다. 사진=동대문구 제공
동대문구가 아동·청소년을 위해 21일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뮤지컬 ‘셰프’ 공연을 상연한다. 사진=동대문구 제공

[매일일보 송미연 기자] 연말연시 공연 관람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들을 위해 동대문구가 뮤지컬 공연을 선물한다.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아동·청소년을 위한 문화행사의 일환으로 21일 오후 1시 30분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뮤지컬 ‘셰프’<CHEF:비밥의 새로운 이름> 공연을 상연한다.

뮤지컬 ‘셰프’는 비빔밥, 스시, 피자, 치킨누들 등 음식을 만드는 과정을 군무, 슬랩스틱 코미디, 비트박스, 비보잉 등으로 표현하는 역동적인 공연이다. 특히 넌버벌 퍼포먼스로 진행되는 셰프들의 좌충우돌 요리대결은 어린이, 청소년, 어른 등 모두에게 유쾌하고 즐거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20일까지 동대문구 홈페이지(www.ddm.go.kr) > ‘온라인 접수’를 통해 선착순 600명(가족포함)을 모집하며, 만 3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관람료는 무료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노인청소년과(02-2127-4245)로 하면 된다.

이재원 노인청소년과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과 함께 뮤지컬을 감상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