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프렌즈, 곰 세 마리 뷰티템…‘위 베어 베어스’ 뷰티라인 선봬
상태바
스파오프렌즈, 곰 세 마리 뷰티템…‘위 베어 베어스’ 뷰티라인 선봬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2.1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오프렌즈 단독샵 오픈…랄라블라서도 구매 가능
이랜드 스파오프렌즈의 ‘위 베어 베어스’ 뷰티라인 제품 구성 이미지컷. 사진=이랜드 제공
이랜드 스파오프렌즈의 ‘위 베어 베어스’ 뷰티라인 제품 구성 이미지컷. 사진=이랜드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이랜드 스파오프렌즈는 ‘위 베어 베어스’ 뷰티라인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스파오프렌즈는 스파오 자체 캐릭터 사업을 강화하고 스파오의 강점인 캐릭터 콜라보 상품을 한 데 모아 보여주는 국내 유일 캐릭터 편집숍이다. 스파오 매장 내 샵인샵 형태로 운영되다 지난 6일 스파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 100평 규모 단독 샵으로 오픈한 바 있다.

이번 뷰티 라인은 캐릭터 위 베어 베어스와 국내 130여개 유통망을 가진 뷰티숍 ‘랄라블라’와 손을 잡았다. 캐릭터 위 베어 베어스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시리즈로 이미 지난 2년간 스파오와 콜라보를 진행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신규 뷰티라인은 지난 12일 이랜드몰과 텐바이텐 선발매를 시작으로 스파오 강남점과 명돔점을 비롯한 15개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오는 20일부터는 전국 130여개 랄라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통을 함께하는 랄라블라는 국내 130여 개 매장을 보유한 대표 헬스앤뷰티(H&B) 숍으로 이번 스파오 뷰티 아이템을 좀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이다.

대표 아이템은 △위 베베 벨벳 립 틴트 △발바닥 꾹 핸드로션 △모두 모여봐 블러셔 파레트 등 총 23종을 출시했다. 파우치 안에 쏙 들어가는 ‘파우치아이템’ 위주로 준비했다. 미국식품의약국(FDA)이 인정하는 의약품 품질관리 기준(CGMP) 인증을 받고 유해 성분인 파라벤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뷰티템을 제작했다.

또한 이번 론칭을 기념해 뷰티 아이템 3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위 베어 베어스 손거울’을 증정한다.

스파오프렌즈 관계자는 “이번 뷰티 라인 론칭은 5천명이 넘는 고객들의 의견이 반영된, 고객들과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라며 “뷰티 라인은 SPA 브랜드 중 스파오만이 도전하는 영역으로 앞으로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들을 내놓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