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스키니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 론칭
상태바
애경산업, 스키니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 론칭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2.16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 이미지컷. 사진=애경산업 제공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 이미지컷. 사진=애경산업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애경산업은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에서 남성들의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올인원 피부케어 세트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은 대부분의 남성들이 아침·저녁으로 피부 관리하는 것을 귀찮아 한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올인원 피부케어 세트이다. 남성 피부에 꼭 필요한 기능을 담아 피부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미백 효능 성분을 함유해 아침이면 칙칙해지는 남성의 피부톤을 화사하게 가꿔준다. 저녁에는 푸석푸석해지는 피부를 위해 보습과 주름개선에 초점을 맞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킨다.

△활동을 많이 하는 낮 시간 동안 자외선차단은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을 시켜주는 ‘리얼 올인원 데이케어’ △저녁에는 잠들기 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리얼 올인원 나이트케어’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의 남성들도 사용할 수 있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케어는 비타민나무수 및 미백 효능성분을 함유해 피부 미백, 자외선차단,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스니키 리얼 올인원 나이트케어는 콜라겐 및 아데노신을 함유한 아이크림 성분을 제품에 담아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남성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백 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스니키 담당자는 “피부관리에 신경 쓰는 남성들이 늘고 있지만 대부분의 남성들은 여러 제품을 바르는 것보다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을 선호한다”며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은 남성 피부에 꼭 필요한 기능을 제품에 담았을 뿐만 아니라 간편한 사용감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1824남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