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공식 지원
상태바
메디힐,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공식 지원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2.1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모델 현빈·자회사 모델 손예진 출연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포스터.  사진=메디힐 제공
tvN 토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포스터. 사진=메디힐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의 두 얼굴이 드라마에서 만났다.

엘앤피코스메틱 메디힐이 자사 브랜드 모델 현빈과 자회사 마녀공장의 브랜드 모델 손예진이 출연하는 tvN 토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공식 제작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4일 첫 방송된 tvN ‘사랑의 불시착’은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지키다 사랑하게 된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로맨스 드라마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이다.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연출력을 선보인 이정효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와 함께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오만석 등이 대거 합류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메디힐은 이번 공식 지원을 통해 남·북한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특수한 상황 속에서 한국 마스크팩 브랜드로 메디힐을 자연스럽게 선보일 예정이다.

메디힐 관계자는 “자사 브랜드 모델 현빈과 자회사 마녀공장 브랜드 모델 손예진이 함께 보여줄 연기 호흡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메디힐이 K-뷰티 팬들과 K-드라마 팬들에게도 친숙하게 다가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