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공정거래위원장 표창’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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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해보험, ‘공정거래위원장 표창’ 수상
  • 전유정 기자
  • 승인 2019.12.13 1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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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보호 선도한 점에서 높은 평가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12일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한 ‘올해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수여식’에서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받았다. 김태열 한화손해보험 전무(가운데)와 CS추진파트 임직원들이 수상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12일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한 ‘올해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수여식’에서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받았다. 김태열 한화손해보험 전무(가운데)와 CS추진파트 임직원들이 수상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손해보험

[매일일보 전유정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12일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한 ‘올해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수여식’에서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은 소비자 만족도 확대를 위해 CCM 체계를 확립하고 운영했다. 소비자 정보제공 확대하고 소비자 불만의 사전예방 및 사후 관리 강화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회사로서 평가받았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자사는 2008년 처음으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고, 2년 주기로 6회 연속 재인증을 통해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먼저 찾고 싶은 보험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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