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연말 맞이 ‘잡티세럼II’ 한정판 출시
상태바
아이소이, 연말 맞이 ‘잡티세럼II’ 한정판 출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2.13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팩·캘린더 등 포함…수익금 중 10% 청소년 쉼터 기부
아이소이 ‘잡티세럼II 아이러브아이 컬렉션’ 한정판 이미지컷. 사진=아이소이 제공
아이소이 ‘잡티세럼II 아이러브아이 컬렉션’ 한정판 이미지컷. 사진=아이소이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아이소이는 연말을 맞아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가 담긴 ‘잡티세럼II 아이러브아이 컬렉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이러브아이’는 타인의 시선과 사회적 편견에서 벗어나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는 여성들을 응원하고, 행복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이번 콜라보 한정판은 일상의 행복을 그린 박진영 작가와 함께했다. 그림을 통해 삶의 소소한 행복과 각자가 가진 특별한 존재가치를 담아냈다.

새롭게 출시된 한정판은 브랜드 베스트셀러이자 아이소이 브랜드 창립 10주년을 맞아 업그레이드 된 잡티세럼Ⅱ 2종과 잡티 마스크팩 1매, 2020년 캘린더로 구성됐다. 

잡티세럼Ⅱ는 올리브영 6년 연속 세럼 부문 1위의 제품으로 2019년 어워즈에서도 1위를 수상했다.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미백기능성분 알부틴의 시너지로, 빠른 화이트닝을 돕는다. 

또한 병풀, 어성초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이 함유돼 울긋불긋 고민성 피부 케어에 특화된 제품이다. 불가리안 로즈워터와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 바위돌꽃뿌리 추출물, 슈퍼베리 콤플렉스로 화이트닝 시너지 효과는 물론 피부 자체의 방어력을 높여준다.

아이소이의 잡티세럼II는 잡티, 피부톤, 피부결 개선 임상을 완료해 효과를 인정받았다.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해 민감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아이소이는 박진영 작가와 콜라보 한 한정판 출시와 더불어 작가의 색채와 아이소이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패키지의 핸드크림도 함께 선보인다. 콜라보 핸드크림은 총 3종으로 △불가리안 로즈 오일 성분을 담은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나투어 로즈’ △싱그러운 향의 베르가못 성분을 담은 ‘나투어 베르가못’ △라벤더 오일을 함유한 고보습 핸드케어 ’나투어 라벤더’다.

이번 콜라보 제품들은 모두 아이소이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해당 제품의 판매 수익금 중 10%는 청소년 쉼터에 기부된다. 기부금은 가정 폭력 등 위험에 노출된 청소년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꿈과 진로를 개척해 자립할 수 있도록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