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대표앱, ‘올해 스마트 앱 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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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보 대표앱, ‘올해 스마트 앱 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 전유정 기자
  • 승인 2019.12.13 16: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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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의 대표앱이 지난 12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교수 및 웹전문가 3500여명이 심사하는 ‘올해 스마트 앱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금융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에서 유현 KB손해보험 고객컨택파트장(좌측 세번째)과 임직원들이 수상 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의 대표앱이 지난 12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교수 및 웹전문가 3500여명이 심사하는 ‘올해 스마트 앱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금융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에서 유현 KB손해보험 고객컨택파트장(좌측 세번째)과 임직원들이 수상 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매일일보 전유정 기자] KB손해보험의 대표앱이 지난 12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교수 및 웹전문가 3500여명이 심사하는 ‘올해 스마트 앱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금융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대표앱은 고객경험정보를 기초로 해 사용이 쉽다. 빠른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건강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다양한 기능을 하나의 앱으로 통합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높게 평가를 받았다.

업계 최대인 6가지 방식의 로그인 수단을 적용해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고객별로 달라지는 초기 화면 및 보험 정보 안내 메시지 제공을 통해 빠른 계약 관리를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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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보험금 청구절차를 간소화해 청구서류함을 신설해서 보험금 청구가 더 간편해졌다. 걸음정보 기반 건강안내와 대기, 기상상태에 따른 질병 예방정보 등을 제공하는 헬스케어 기반 서비스를 도입한 점도 눈에 띈다.

​​유현 KB손해보험 고객컨택 파트장은 “고객 중심의 선도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편의성 개선과 더욱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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