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윤스닷컴’, ‘웹어워드 코리아 2019’ 교육부문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윤선생 ‘윤스닷컴’, ‘웹어워드 코리아 2019’ 교육부문 최우수상 수상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12.1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자사 공식 홈페이지 ‘윤스닷컴’이 ‘웹어워드 코리아 2019’ 교육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드위원회가 주관하는 ‘2019 웹어워드 코리아’는 3500여 명으로 구성된 인터넷 전문 평가 위원단이 비주얼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다양한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윤스닷컴은 이번 시상에서 UI 디자인, 콘텐츠, 서비스 항목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홈페이지 주 이용자인 학부모가 학습 시작 전 가장 고민하는 부분을 레벨테스트, 브랜드·교재 추천 서비스 등을 통해 어느 정도 해소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좋은 점수를 얻었다. 또한, 홈페이지 방문자들이 윤선생의 교육철학과 학습법을 이해하고, 자신에게 맞는 브랜드와 상품을 검색한 뒤 레벨테스트를 거쳐 자연스럽게 학습상담 신청까지 원스톱으로 이어갈 수 있게 한 부분도 눈길을 끌었다.

문지영 윤선생 홍보팀장은 "올해 4월에 개편한 윤스닷컴이 이번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는 학부모들의 이동경로와 패턴을 지속적으로 분석해 더 나은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