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네스, 극손상 모발위한 ‘너리싱 라인’ 출시
상태바
다비네스, 극손상 모발위한 ‘너리싱 라인’ 출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2.1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비네스의 모발 미스트 '너리싱 케라틴 씰러' 제품 이미지컷. 사진=다비네스 제공
다비네스의 모발 미스트 '너리싱 케라틴 씰러' 제품 이미지컷. 사진=다비네스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다비네스가 리뉴얼된 ‘너리싱 라인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너리싱 베지테리안 미라클 마스크 △너리싱 케라틴 부스터 △너리싱 케라틴 씰러’으로 구성됐다.

다비네스 너리싱 라인은 건조한 두피에 수분을 공급해 극손상 모발에 영양을 제공하는 케라틴 복구 케어 라인이다. 포도에서 추출한 ‘피토수티컬’과 ‘폴리페놀’ 성분이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며 두피와 모발 노화를 방지한다. 

또한 100% 식물성 케라틴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극손상 모발에 영양감과 바디감을 준다.

새롭게 리뉴얼 된 너리싱 라인 전 제품에는 다비네스 독자 개발 성분인 ‘바이애시딕 본드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본 성분은 약해진 모발 섬유를 다시 연결해 모발 끊어짐을 방지한다.

우선 너리싱 베지테리안 미라클 마스크는 거친 모발 전용 컨디셔너다. 식물성 케라틴이 모발을 복구하고, 트리트먼트 효과를 유지해준다.

너리싱 케라틴 부스터는 극손상 모발 복구용 부스팅 액상 트리트먼트로, 모발 내부의 케라틴이 결합되도록 해 모발 갈라짐과 깨짐을 방지한다. 

모발 미스트인 너리싱 케라틴 씰러는 극손상된 모발의 큐티클을 메워주고 감싸 모발 섬유를 강화해준다. 단 한번 사용으로 탄탄함과 부드러움을 모두 제공하며 헹굴 필요가 없어 사용이 간편하다.

조수인 다비네스코리아 마케팅마케팅머천다이저(MD)는 “리뉴얼된 너리싱 라인은 포뮬라가 개선돼 기존에 비해 훨씬 강력한 헤어 복구가 가능”하다며 “낮은 기온과 건조한 날씨로 약해진 두피와 모발이 걱정이라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겨울철 사용하기 적합한 다비네스의 너리싱 제품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리뉴얼된 다비네스의 너리싱 라인은 공식 온라인몰 및 신세계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시코르 6개 지점, 분더샵 플래그십 스토어, 갤러리아 기프트샵 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