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대만 현지 관광세일즈 및 관광설명회 가져
상태바
부여군, 대만 현지 관광세일즈 및 관광설명회 가져
  • 오정환 기자
  • 승인 2019.12.12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오정환 기자] 부여군(군수 박정현)은 지난 11일 대만의 수도 타이베이 소재 리젠트 호텔에서 대만 현지 여행사 등 관광관련 핵심 관계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만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설명회를 가졌다.

2. 대만 현지 관광세일즈 및 관광설명회  사진=부여군
대만 현지 관광세일즈 및 관광설명회 기념 행사 사진=부여군

부여군은 증가하는 대만인 방한 관광객 수요에 맞추어 수도권에 집중된 여행객들을 다각도에서 흡수하기 위해 대만의 중심도시인 타이베이를 중심으로 관광세일즈를 펼쳤다.

11일 관광설명회를 시작으로 여행업 관련 주요 기관을 방문해 부여서동연꽃축제 백제문화제 및 워킹페스타 in 백제 등의 축제를 중심으로 유네스코 세계유산을 비롯한 부여의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 등 다양한 상품을 홍보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현지 여행사 및 언론사를 직접 방문해 부여 관광을 알리는 세일즈 콜을 병행함으로써 대만 내 부여의 인지도 향상과 대만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현지 관광수요를 점검했다.

특히 한국인삼공사(정관장)와 동행하여 역사문화 관광자원과 정관장을 소개하는 산업 관광상품을 홍보하면서 서울 여행 상품과 연계한 코스를 제안했다.

부여군 관계자는 “대만 관광객들이 백제문화제 서동연꽃축제 및 워킹페스타 in 백제 등 축제뿐만 아니라 황포돛배 등 이색적인 체험거리를 좋아하고 관심을 갖고 있어 이 부분을 중점으로 대만 현지 관광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