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이준형, '차갑고도 따뜻한' 싱글 '이글루', 오늘(12일) 공개
상태바
싱어송라이터 이준형, '차갑고도 따뜻한' 싱글 '이글루', 오늘(12일)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19.12.12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준형 싱글 앨범 '이글루' 커버 이미지. 사진=비스킷 사운드.
이준형 싱글 앨범 '이글루' 커버 이미지. 사진=비스킷 사운드.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이준형의 싱글 '이글루'가 오늘 (12일) 정오에 공개됐다.

싱어송라이터 이준형은 지난 가을 본인이 전곡 작사, 작곡하고 기타 연주까지 녹음한 EP 'Monologue'(모놀로그)를 통해 처음으로 세상에 이름을 알렸다. 앨범의 타이틀 곡인 '꽃밭'은 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이 직접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여 화제가 된 바가 있다.

이번 싱글 '이글루'는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곡이다. 이준형 특유의 순수한 음색과 몽환적인 편곡이 잘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노래에 빠져들게 하는 매력을 지녔다.

이준형은 이 곡에 대해 "이별을 앞두고 있지만, 상대에게 마음이 남아있는 상황을 상상하며 가사로 썼다"며 "이별이라는 차갑고 슬픈 상황과 그럼에도 상대방을 사랑하는 따뜻한 감정을 통해 차가운 느낌과 따뜻한 느낌을 동시에 표현하려고 했다. 그래서 곡 제목도 추운 눈보라 속에서도 그 안은 따뜻하다는 이글루로 지었다"고 덧붙였다.

추운 겨울, 슬프고도 따뜻한 가사를 통해 청자들의 마음을 녹일 싱어송라이터 이준형의 새 싱글 '이글루'는 12월 12일 정오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