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피에스코스메틱, 말레이시아 테크닉 교육 성료
상태바
제이피에스코스메틱, 말레이시아 테크닉 교육 성료
  • 김양훈 기자
  • 승인 2019.12.1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엘프로페셔널 펌, 컬러 테크닉 시연
현지 미용인과의 실습형 교육 진행
1-2일차 교육 모습과 단체 기념촬영 모습
1-2일차 교육 모습과 단체 기념촬영 모습

[매일일보 김양훈 기자] 토탈 헤어뷰티 제조 기업 제이피에스코스메틱(대표 선일규, 이하 JPS)의 브랜드 미엘프로페셔널(이하 미엘)이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펌과 염색 교육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말레이시아의 미엘 브랜드 독점 총판의 초청으로 추진된 금번 교육은 말레이시아 유력 뷰티 그룹 SCCA(Snips College of Creative Arts) 아카데미에서 이루어졌으며, 40여 명의 현지 미용인들을 대상으로 양일에 걸쳐 퍼머넌트 웨이브 및 헤어 컬러링에 대해 이론과 실습 교육이 진행됐다.

여러 미용제품 관계사들이 교육을 진행했었지만 자사 제품 특장점의 설명이 주된 내용인 반면, 미엘은 실습상 불가피한 사용 외에는 제품 홍보를 배제하고 모발학, 색채학 및 미용 기법 등 실질적인 미용인 역량 향상에 초점을 맞춘 교육을 했다는 점에서 현지 미용인들의 호의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에 대해 JPS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말레이시아와 한국 미용계간의 기술 교류 및 미엘 제품의 우수함을 전파할 수 있었다”면서, “올해 후반기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된 해외 교육 프로젝트를 내년에는 더욱 확대하여 분기별로 실시할 수 있도록 협의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엘이 국내에서 실행해 온 자체 컬러링 교육 ‘블론디앤 컬러 페스티벌’은 내년 2월경 수료생 누계 3000 명을 돌파할 것으로 보여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