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겨울 시즌 맞아 국·탕류 간편식 라인업 강화
상태바
아워홈, 겨울 시즌 맞아 국·탕류 간편식 라인업 강화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12.12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물만 부우면 완성… ‘바로먹는 분말국’ 3종 신제품 출시
아워홈 간편식 신제품 ‘마라탕’, ‘바로 소고기무국’, ‘바로 소고기미역국’, ‘바로 양지차돌곰탕’ 제품사진.사진=아워홈 제공
아워홈 간편식 신제품 ‘마라탕’, ‘바로 소고기무국’, ‘바로 소고기미역국’, ‘바로 양지차돌곰탕’ 제품사진.사진=아워홈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국물 요리 최대 성수기인 겨울, 국·탕류 간편식 라인업 강화를 위해 ‘바로먹는 분말국’과 ‘마라탕’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바로 먹는 분말국’은 별도의 조리기구 없이 뜨거운 물만 부으면 2분 안에 완성되어 어디서나 간편하게 맛있고 따뜻한 국 한 그릇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바로 소고기무국 △바로 소고기미역국 △바로 양지차돌곰탕' 3종으로 구성됐다. 1인분 개별 포장으로 보관 및 사용이 편리하며 해외여행이나 캠핑 등 외부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모두 아워홈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판매 채널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국·탕 메뉴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외식으로만 즐기던 고급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별한 재료와 육수를 사용했다”고 말했다.

한편 아워홈의 국·탕·찌개 간편식은 고유의 맛이 살아있는 원재료와 깊고 진한 육수의 풍미를 주요 강점으로 내세운다.추어탕, 육개장, 김치찌개, 동태탕, 알탕 등 40여종의 풍부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푸짐한 왕갈비탕’을 출시하는 등 기존 제품 품질 향상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