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겨울 달구는 ‘액티비티 할인’ 실시
상태바
여기어때, 겨울 달구는 ‘액티비티 할인’ 실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2.1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키 최대 57%, 스파 최대 60%…오는 22일까지 진행
여기어때는 스키 리조트와 대형 스파 시설 이용권을 파격가에 내놓는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는 오는 22일까지 스키 리조트와 대형 스파 시설 이용권을 파격가에 내놓는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겨울 대표 액티비티인 ‘스키’와 ‘스파’를 대상으로 대규모 기획전이 공개된다.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는 스키 리조트와 대형 스파 시설 이용권을 파격가에 내놓는다고 11일 밝혔다.
 
스키는 하이원리조트, 알펜시아, 베어스타운 등 총 3종류로 구성됐다. 각각 리프트 이용권, 의류와 장비 대여를 포함한 풀패키지 등으로 구성됐다. 최종 할인율은 최대 57% 적용된다. 

스파 부문은 이천 테르메덴과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설악 워터피아가 참여한다. 최대 60% 저렴하다. 행사는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비발디파크, 오투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에덴밸리리조트 등 강원과 경남에 위치한 스키 리조트가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하며 기획전에 참여한다.

장암 아일랜드 캐슬,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아산스파비스, 캐리비안베이, 김해 롯데워터파크,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드래곤힐스파, 평창 휘닉스 블루캐니언, 제천 리솜해브나인 등 전국 스파시설도 선택지가 다양하다.

여기어때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12월에 들어서면서 스키와 스파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지고 있다”며 “수요가 큰 여행 상품을 한 데 모아 구매 편의성은 물론, 차별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