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로드' 골든차일드, 일주일간 스페셜 호스트…재치 만점 입담 뽐내
상태바
'스쿨로드' 골든차일드, 일주일간 스페셜 호스트…재치 만점 입담 뽐내
  • 강미화 PD
  • 승인 2019.12.1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쿨로드' 스페셜 호스트 골든차일드. 사진=네이버 NOW.
'스쿨로드' 스페셜 호스트 골든차일드. 사진=네이버 NOW.

네이버 NOW. '스쿨로드'에 '완성형 아이돌'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스페셜 호스트로 나서 합격점을 받았다.

네이버 NOW. '스쿨로드'는 아이돌이 등굣길을 함께하는 콘셉트의 '국내 최초 아이돌 모닝쇼'로, 학생들의 등교 시간대에 맞춰 매주 월~금 아침 8시에 방송된다. 아이돌이 호스트로 출연해 등굣길에 듣기 좋은 노래를 추천하고, 문자 메시지, 전화 연결 등을 통해 청취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토크를 진행한다.

12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온에어되는 '스쿨로드'는 최근 첫 번째 정규 앨범 '리부트'(Re-boot)로 컴백한 골든차일드가 스페셜 호스트로 활약 중이다. 골든차일드가 단독 호스트로 진행하고 있는 네이버 NOW. '골든차일드쇼'에서 센스 있는 진행 실력과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준 데 이어, '스쿨로드'에서도 예능감을 한껏 발휘하고 있다.

지난 오디오쇼에서는 골든차일드가 직접 등교하는 학생들의 사연을 읽고, 청취자와 직접 전화 연결을 하면서 소통을 이어나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청취자들이 등굣길에서 겪는 소소한 일상을 함께 공유하고, 들려주고 싶은 노래를 추천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 11일 오디오쇼는 골든차일드가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미션을 성공한 만큼 청취자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골드 챌린지' 코너로 화제를 모았다. 골든차일드는 이날 '1초 듣고 노래 맞히기', '노래 이어 부르기', '드라마 명대사 맞히기' 등의 미션을 통과해 청취자들로부터 환호를 자아냈다.

골든차일드가 스페셜 호스트로 진행하는 '스쿨로드'는 오는 13일까지 아침 8시에 네이버 NOW.에서 들을 수 있으며, 오디오쇼에 나온 플레이리스트는 네이버의 뮤직 서비스 VIBE(바이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네이버 모바일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광고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다. 네이버 앱 최신 버전인 10.14 이상 버전에서 들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