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침대, ‘한국감성과학대상’ 5회 연속 1위
상태바
시몬스침대, ‘한국감성과학대상’ 5회 연속 1위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12.1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침대 '머스크'. 사진=시몬스 제공
시몬스침대 '머스크'. 사진=시몬스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시몬스침대는 ‘제6회 2019년 한국감성과학대상’에서 5년 연속 감성제품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한국감성과학대상은 한국감성과학회가 위촉한 대학과 연구소의 감성과학분야 전문가들의 평가를 거쳐 소비자의 감성을 체계적으로 반영한 제품, 서비스, 콘텐츠, 리더십에 수여하는 상이다.

시몬스는 올해 뷰티레스트 ‘머스크’로 감성제품부문의 대상을 차지했다. 시몬스는 2015년 뷰티레스트 ‘플로럴’, 2016년 뷰티레스트 ‘자스민’, 2017년과 2018년에는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매트리스 전 제품으로 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올해 머스크까지 연속 5회 수상이다.

이번 감성제품 대상을 수상한 뷰티레스트 컬렉션 머스크는 개별 독립된 오리지널 포켓스프링이 적용됐다. 퓨어울, 니트 원단 등 최상의 소재가 사용됐다. 플러시 필로우탑이 신체 하중을 흡수 및 분산시킨다.

시몬스의 수면연구 R&D 센터는 원자력안전위원회와 동일한 라돈측정기 ‘RAD 7’을 비치해 국내 자체 생산하는 모든 제품을 테스트한다.

한편, 시몬스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는 내세우고 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